종합적인 분석
구글 애널리틱스를 사용하면 내 사이트 및 앱의 사용자가 콘텐츠에 어떻게 참여하고 있는지 분석하여
사용자의 관심을 끄는 요소와 그렇지 않은 요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내 사이트 및 앱을 이용하는 방식과 각 채널의 역할을 확인할 수 있고,
CRM, 판매 지점 및 기타 터치포인트를 측정할 때 사용하는 여러 시스템을 연결하여 분석할 수 있습니다.
- 사이트 및 앱 사용자가 콘텐츠에 어떻게 참여하고 있는지 분석
- 사용자의 관심을 끄는 요소와 그렇지 않은 요소를 발견
- 인구통계, 관심분야, 지역, 행동 동 잠재고객의 특성을 파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