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mediately analyzing from
various perspectives

디지털 서비스 사용자의 경험과 마케팅 성과를 다양한 관점에서 분석합니다.

구글 애널리틱스 360은 웹사이트와 앱, 인터넷에 연결된 디바이스, 커스텀 데이터 소스를 수집하고, 구글 광고뿐만 아니라
구글 파트너 솔루션과 연결하여 캠페인의 실적을 확인하면서 타깃 잠재고객을 더욱 정밀하게 찾아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종합적인 분석

구글 애널리틱스를 사용하면 내 사이트 및 앱의 사용자가 콘텐츠에 어떻게 참여하고 있는지 분석하여
사용자의 관심을 끄는 요소와 그렇지 않은 요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내 사이트 및 앱을 이용하는 방식과 각 채널의 역할을 확인할 수 있고,
CRM, 판매 지점 및 기타 터치포인트를 측정할 때 사용하는 여러 시스템을 연결하여 분석할 수 있습니다.

  • 사이트 및 앱 사용자가 콘텐츠에 어떻게 참여하고 있는지 분석
  • 사용자의 관심을 끄는 요소와 그렇지 않은 요소를 발견
  • 인구통계, 관심분야, 지역, 행동 동 잠재고객의 특성을 파악
머신러닝 기반의 분석 정보 활용

구글은 분석된 통계 데이터에 대한 쿼리를 자연어로 입력할 수 있는 머신러닝 기반의 지능형 패널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면, 가장 높은 목표 전환율을 기록한 채널이 무엇인가와 같은 질문을 한다면, 채널별로 목표 전환율의 순위 목록을 보여 줍니다.

  • 자연어 질문에 대한 답변
  • 분석 결과 데이터에서 중요한 변동사항 또는 기회에 대한 유용한 정보 제공
  • 사용자의 향후 행동을 예측
  • 구매가능성, 앱 제거 가능성, 수익 예측 등 잠재고객을 구축
분석 정보를 활용해 실적 개선

구글 애널리틱스는 구글의 광고 플랫폼과 연동되기 때문에 구글 애널리틱스 분석 정보를 활용해 타깃 고객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구글 애널리틱스 데이터를 이용해서 리마케팅 목록을 만든 다음, Display & Video 360과 Google Ads에서 손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가장 많은 전환을 유도하는 광고 캠페인의 발견
  • 광고 캠페인으로 발생한 수익 분석
  • 각 광고 키워드의 효과 분석
  • 광고 캠페인을 타깃팅하기에 최적인 시간대를 파악
효과적인 데이터 활용

구글 애널리틱스의 설정 API를 바탕으로 구글 마케팅 플랫폼의 다른 제품과 유연하게 분석확장이 가능합니다.
특히 구글 빅쿼리와 연동하면 구글 광고 및 내부 DB에 쌓인 데이터를 구글 애널리틱스와 연동하여 분석할 수 있고,
정형화된 UI에서 벗어나 SQL 쿼리문을 이용하여 원하는 데이터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 관리형 인프라를 통해 데이터 분석 환경을 제공
  • 스트리밍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쿼리하여 분석
  • 다양한 타사도구와 상호작용하여 데이터를 로드하고 시각화가 가능
넷스루의 Google Analytics 360 서비스

넷스루의 구글 애널리틱스 360 서비스는 고객의 비즈니스와 마케팅 목적에 맞는 분석 데이터와 인사이트를 제시하여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을 가능하도록 합니다.
주요 서비스는 구글 애널리틱스 360 구축과 운영 서비스이며, 넷스루의 축적된 웹분석 노하우와 기술지원 서비스를 지원 받을 수 있고,
전담 계정 관리자를 통해 지속적으로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고객사 비즈니스와 요구사항에 최적화 된 측정 전략 수립
  • 구현 및 활용 가이드 제공 및 데이터 검수 진행
  • 고객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비즈니스 개선을 위한 인사이트 도출 지원
  • 태깅 유지보수 및 운영 관리를 통해 데이터의 정확성 및 품질 유지

넷스루는 구글 애널리틱스 사용 경험, 웹로그 분석에 대한 전문 지식 등
구글의 엄격한 자격 기준 및 심사를 거친 구글 애널리틱스 공식 인증 파트너
(GACP, Google Analytics Certified Partner)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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