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 새소식

새소식

새소식

광주은행에 디지털 분석 및 개인화 추천 솔루션 제공

페이지 정보

작성일2018-05-17

본문

광주은행에 디지털 분석 및 개인화 추천 솔루션 제공

관련기사 바로가기ZDNet   ▷전자신문   ▷DATANET

 

비대면 채널의 고객 편의성을 향상
가입 전환율과 고객 유지율 증가

넷스루가 광주은행에 디지털 분석과 개인화 추천 시스템을 공급했습니다.

지방은행에서는 경남은행, 부산은행에 이어 광주은행의 인터넷 뱅킹과 모바일 앱에서도 개인화 추천 서비스가 적용되었습니다.

광주은행은 인터넷 뱅킹 및 모바일 앱과 같은 비대면 채널의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서비스 이용행태별로 고객 세분화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고객의 서비스 이용행태에 따라 타깃 마케팅을 진행하고, 디지털 채널의 프로모션별 효과를 정교하게 측정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고객별로 차별화된 금융상품을 메인 페이지에서 추천하여 가입 전환율과 고객 유지율을 높이고 서비스 이용 편의성도 향상시켰습니다.

넷스루는 금융권의 디지털 분석과 개인화 추천 솔루션 분야에서 높은 기술력과 업력을 인정 받아, 광주은행 스마트 마케팅 구축 프로젝트를 맡게 되었습니다.

넷스루의 개인화 추천 솔루션인 스마트오퍼는 정교한 타깃팅을 통해 금융상품 이용 고객의 유형별로 차별화된 추천을 제공합니다.

특히 고객의 실시간 상황 및 통계 기반으로 금융상품을 추천하여 고객의 최근 관심사에 맞는 상품을 적시에 노출하기 때문에 비대면 채널의 금융서비스 이용성이 높아집니다.

또한 모바일 앱과 웹 사용시 동일한 고객 관리 경험으로 일관된 상품을 추천하며, 정보계와 운영계 시스템과의 연계를 통해 통합된 고객관리가 가능합니다.

 

 

이 프로젝트의 관계자는 광주은행이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차별화하여 비대면 채널 영업을 활성화시켰고 온라인 고객 관리와 고객 로열티를 강화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b2ae78120765a2fd9c7538676e36a4c1_1437357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모바일 페이지로 이동
// 홈페이지 분석 스크립트 (GTM 중복) 제거 - WLO, G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