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저블

주요기능

뷰저블은 웹 기반 모든 도메인, 모든 서비스에 단 한 줄의 코드 삽입으로 분석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성능에 영향을 주지 않는 코드 한 줄로 웹 서비스의 이용 행태를 시각화하는 새로운 분석 기법으로 사용자 경험을 분석합니다.




  • 히트맵 분석
  • 사용자 세션 리포트
  • A/B 테스트

|| 클릭/무브 분석

히트맵으로 웹 서비스에서 일어나는 사용자의 행태는 물론 그 의도와 요구를 한 눈에 알아볼 수 있어서, 정량 분석으로는 알 수 없었던 개선 포인트를 찾아 낼 수 있습니다.





|| 스크롤 분석

페이지 높이에 분포된 전체 사용자의 평균 체류 시간을 나타내는 스크롤 분석 그래프를 이용하여 사용자들이 페이지의 각 영역들을 실제로 얼마나 소비 하였는지 알 수 있습니다.





|| 사용자 여정 맵 분석

사용자의 콘텐츠 소비 순서와 과정, 탐색 단계별 이탈 현황과 체류시간을 파악하여 사이트의 중요한 요소나 콘텐츠 탐색에 어려움은 없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별 사용자의 행태를 디지털라이징하여 퍼널에서 설정한 단계별 전환 및 이탈 사용자의 행동흐름을 기록하고, 필요한 때 열람할 수 있습니다.




1
개별 사용자의 이동 흐름 및 행동
개별 사용자의 탐색 순차와 체류시간 정보, 행동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Hover to Click, Hover, Click, Scroll 정보를 알기 쉽게 제공합니다.
2
사용자 정보
개별 사용자의 지역, 디바이스, 해상도, 브라우저 등 기본 정보를 통해 어떤 사용자 환경에서 페이지를 탐색 하였는지 알 수있습니다.
3
활동 정보 비교 분석
해당 페이지를 탐색한 사용자의 평균적인 활동 정보와 개별 사용자의 활동 정보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
4
순차별 활동 히스토리
개별 사용자의 행동 순차별 발생시점과 행동 정보를 제공하여 상세한 사용자 활동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port
A/B 테스트
A/B 테스트
1
A/B Testing 결과 요약
A/B테스트 결과를 전환율, 이탈률, 평균 체류시간 등 주요 지표로 비교할 수 있습니다.
A/B 테스트
2
UX개선 전후 링크별 전환율 비교
UX개선 전후의 링크별 전환율의 증감을 비교하여 개선 효과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A/B 테스트
3
UX개선 전후 요소별 클릭 비교
UX개선 전후의 요소별 클릭비율을 비교하여 클릭을 유도하는 관련 콘텐츠의 추가 수정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Heatmaps
A/B 테스트
4
히트맵을 통한 A/B Testing 결과 비교 분석
히트맵을 통해 결과를 비교 분석하면 지표에는 잡히지 않은 정량적인 사용자 행태의 변화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