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터머포커스

|| 구축사례

온라인 고객의 행동패턴에 맞춘 고객 세그먼트별 선호지수를 기반으로 더욱 정교한 타겟 마케팅을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 목표 고객별 타겟 마케팅

인터넷 뱅킹을 이용하는 고객의 세그먼트별 이용패턴 및 선호도를 파악한 후, 목표 고객을 대상으로 선호하는 금융상품을 추천하는 타겟 마케팅을 실행하였습니다.

|| 고객 중심으로 비즈니스를 강화

온라인 쇼핑몰 이용고객을 분석하여 온라인 고객의 행동 패턴을 표준화 하였고 맞춤형 캠페인으로 마케팅 효율을 높여 고객 중심 비즈니스를 강화하였습니다.

|| 온라인 고객가치 파악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의 양적 선호도와 질적 선호도를 측정할 수 있으며 다른 고객 대비 상대적 선호도를 정확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