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터머포커스

|| 주요특징

고객을 행동 유형별로 프로파일링 하여 고객의 선호도를 파악하고 고객 행동패턴에 맞춘 타겟마케팅을 가능하게합니다.

|| 고객 유형별 행동 분석

커스터머포커스는 웹로그 데이터에 있는 개별 고객의 방문, 검색, 구매 등 사이트 내 다양한 행동 정보를 외부 고객데이터와 연동하여 여러 고객 유형으로 구분하고, 정의된 고객 유형간 행동 패턴을 관찰하고 비교할 수 있습니다.



  · 웹사이트에 유입한 고객의 속성/유형 파악 가능

  · 고객 유형별 행동 분석을 통한 마케팅 활용 용이

|| 선호 컨텐츠 분석

고객의 주요 행동에 가중치를 부여하여 선호의 강도를 표현하는 이용지수, 선호지수, 매니아지수를 바탕으로 고객 유형별 선호하는 컨텐츠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 개인 고객 및 고객 유형별 선호하는 컨텐츠 파악 가능

  · 타겟 고객군에게 개인화된 추천 및 특정 컨텐츠 프로모션을 위한 선호
    컨텐츠 활용

|| 연관/전환분석

검색으로 유입된 고객들이 많이 조회 또는 구매하는 상품 등과 같이 특정행동 기준으로 전환된 컨텐츠를 분석하고, 연관분석으로 같이 선호하는 컨텐츠의 연관성을 분석하여 추천 시스템에서 활용 가능하도록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 연관 컨텐츠 분석 및 전환 분석 가능

  · 특정 행동과 컨텐츠 선호도간 연계 분석

|| 고객 타겟팅

외부데이터와 연동으로 고객 속성과 웹로그분석 기반의 행동 정보를 바탕으로 다양한 마케팅 목적에 맞는 고객 명단을 추출할 수 있습니다.


  · 연관 컨텐츠 분석 및 전환 분석 가능

  · 특정 행동과 컨텐츠 선호도간 연계 분석



|| 고객 프로파일 분석

커스터머포커스는 조회 및 구매한 행동을 기반으로 고객별 상세한 프로파일 정보를 제공하여 개별 고객의 특성을 보다 폭넓게 이해할 수 있어 타겟 마케팅 활동에 유용하게 활용됩니다.


  · 고객별 구매, 방문 패턴 등을 상세하게 조회 가능

  · 고객 유형별 주요 특성 파악 용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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