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스토리

|| 구축사례

데이터스토리는 보고서 조회 중심의 기존 웹분석 도구와는 달리 디지털 인사이트를 도출하기 위한 세분화된 분석이 가능하여 적시에 의사결정이 가능합니다.

|| 유입 채널별 세그먼트 분석으로 마케팅 비용 최적화

|| 고객 세그먼트별 행동패턴 분석을 통해 차별화된 이메일 마케팅

|| 이동경로 분석으로 내부검색 전환율 증가

|| 모바일 기기 세분화 분석을 통한 오류 조기 개선

|| 시나리오 분석을 통해 이탈율 증가 원인 해결

|| 휴면상태 방문자 대상으로 쿠폰 마케팅 실행

// 홈페이지 분석 스크립트 (GTM 중복) 제거 - WLO, G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