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스토리

|| 주요특징

데이터스토리는 고객 행동을 세분화하여 디지털 인사이트를 발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특히 대용량 데이터 분석 기반의 병렬 처리 기술을 확보하여 복잡한 세그먼트 조건에도 즉시 분석이 가능합니다.

|| 심층 분석이 가능한 세그먼트 분석

세그먼트별 전환율 변동을 직관적인 비교 차트와 테이블로 제공하여 쉽게 비교가 가능하고 우수 고객 세그먼트의 특성을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조건의 세그먼트 조합 · 외부 데이터 연동을 통한 세그먼트 조합
· 편리한 세그먼트 생성  

|| 유입에서 전환까지 이동 경로 시각화

각 세그먼트별로 유입채널 부터 전환 페이지까지 어떤 경로로 이동 하는지 추적이 가능하며, 특정 경로에서 이탈한 회원 속성 정보를 조회할 수 있어 타겟 마케팅에 활용이 가능합니다.


  · 유입부터 이탈과 전환 추적이 가능한 시각화된 이동경로 분석

  · 전환이나 특정 페이지를 중심으로 상세 이동경로를 분석




|| 다양한 업종별 특성을 반영한 컨텐츠 분석

컨텐츠간 Vertical 비교와 Horizontal 비교가 가능하고 방문 세그먼트별로 주로 이용하는 컨텐츠를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 온라인 서비스 분야별로 설정이 편리한 컨텐츠 분석 템플릿

  · GNB와 동일한 컨텐츠 구조에서 바로 메트릭스가 파악되는 컨텐츠 이용분석




|| 인사이트 도출이 편리한 분석 인터페이스

디지털 서비스 관리에 필요한 주요 핵심 지표를 중심으로 분석 범위를 좁혀 가면서 지표 변화에 영향을 준 원인을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 주요 지표 변인을 쉽게 찾아 가도록 보고서 조회

  · 분석기준을 변경하고 즉시 조회 가능한 시나리오 분석

  · 전환목표 중심의 직관적인 세그먼트 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