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오퍼

|| 구축사례

고객의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온라인 서비스 유형별, 이용 단계별로 고객 니즈에 적합한 상품이나 컨텐츠를 추천합니다.

|| 고객행동에 따른 상품 추천으로 쇼핑몰 경험 강화

최근 조회상품, 최근 구매상품, 선호 카테고리 등 고객의 이전 행동기반으로 추천상품의 노출 영역에 따라 차별화된 추천 시나리오를 적용하여 인터넷 쇼핑몰 조회 경험을 강화시키고 구매전환 효과를 높였습니다.

|| 맞춤형 취업정보 추천으로 매칭율 향상

취업정보를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취업정보 사이트는 구직자와 기업을 연결시키는 매칭을 위해서 개인화 된 맞춤 정보를 제공합니다.

|| 연관 컨텐츠 추천으로 VOD 주문율 증가

VOD 서비스에서 시청자의 상황과 이용패턴에 따라 선호할 만한 컨텐츠를 적절한 시기에 보여줌으로써 VOD 서비스의 주문율이 증가하였습니다.


  · VOD 서비스 메뉴 중 6개 영역에 상황에 맞게 추천 VOD를 노출

  · 연관 VOD 추천을 통한 폭 넓은 상품을 노출

  · 경쟁 VOD 서비스 대비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