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오퍼

|| 주요특징

검증된 다양한 추천기법으로 추천 시나리오 설정부터 프리셋 적용, 시뮬레이션, 실시간 추천효과 분석까지 전 과정을 관리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 멀티채널 개인화 추천 실행

웹 페이지 팝업, 모바일 앱 푸쉬 알림, SMS 문자 알림 등으로 연관된 아이템/상품이 손쉽게 추천되도록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 멀티 채널에서 일관된 추천 캠페인

  · 리마케팅, 리타겟팅을 위한 멀티채널 추천 캠페인

|| 다양한 관점의 추천성과 실시간 분석

시나리오별 추천 효과를 실시간으로 분석하고 시나리오의 구성요소인 추천 기법, 추천 영역, 대상 고객군 관점에서도 적시에 분석할 수 있어 최적의 추천 시나리오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 비 효과적인 시나리오의 원인 분석을 통한 시나리오 개선 및 다양화

  · 효과 극대화를 위한 추천 영역 재배치 또는 다양화

  · 추천 효과를 높이기 위한 추천 기법 응용

|| A/B 테스트를 통한 추천 최적화

A/B 테스트 기능을 이용하여 추천 영역에 가장 효과적인 아이템/상품이 추천되도록 분석하고 설정을 변경해 볼 수 있습니다.


  · A/B 시나리오 테스트 결과 실시간 비교

  · A/B 시나리오간 추천 비율 조정

|| 실시간 상황을 반영한 추천 기법 제공

사용자의 최근 상황과 경험을 바탕으로 적시에 구매를 유도하는 상품 추천이나 마케팅 오퍼를 가능하게 합니다.


  · 최근 사용 이력 기반 구매 유도 가능

  · 최근 고객이 관심을 갖는상품 실시간 추천 가능

|| 검증된 추천 기법 제공

데이터마이닝 기반의 추천기법은 물론, 넷스루 고유의 선호도 지수를 이용하여 개인이나 그룹별 선호 기반 추천 기법을 제공합니다.


  · 다양한 추천기법 조합 활용

  · 고객사만의 추천 로직 반영 가능



|| 편리한 추천 시나리오 관리

복잡한 알고리즘 형태가 아닌 몇 번의 클릭만으로도 규칙을 생성할 수 있어 변경 및 관리가 용이합니다.


  · 다양한 추천 규칙생성 및 관리가 용이

  · 여러 추천 규칙을 쉽게 조합하여 추천 시나리오를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