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로그

|| 구축사례

온라인 방문자의 니즈를 파악하고 효과적인 구매채널을 찾아 내어 고객 관계를 강화하며, ROI가 높은 마케팅 캠페인을 찾아내 제품이나 서비스 판매를 개선합니다.

|| 유입 효과 분석

온라인 서비스로 유입되는 메일, 광고, 제휴사 등과 같은 매체별로 유입 방문수, 전환 방문수, 구매 전환율, 매출액 등 유입 효과를 측정합니다.

  · 제휴 마케팅 효과 분석

  · 유입 키워드별 분석

  · 이메일 캠페인 효과 분석

  · 포털 유입 효과 분석

  · 가격비교사이트 유입 효과 분석


|| 마케팅 효과 분석

온라인 서비스의 캠페인 및 프로모션 효과와 방문자 분석을 일별/주별/월별/분기별로 측정하여 온라인 고객의 서비스 이용 트렌드와 구매 패턴을 마케팅 전략에 활용합니다.

  · 이벤트, 기획전 캠페인 효과 분석

  · 공동구매 효과 분석

  · 내부 검색어별 구매 효과 분석

  · MD 추천상품 구매 효과 분석

  · 주요 구매 경로 분석


|| 방문자 행동 분석

메인 페이지의 영역별 클릭율을 측정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향상시키고 원하는 전환목표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온라인 서비스를 최적화 합니다.

  · 메인 페이지 클릭 영역 분석

  · 주요 페이지 이동 경로 분석

  · 주요 카테고리/도메인 이동경로 분석석

  · 기간별 관심 카테고리/상품/검색어 분석


|| 상품/컨텐츠 분석

홈페이지의 GNB(Global Navigation Bar) 형태와 동일한 구조로 메뉴별, 카테고리별, 컨텐츠별, 상품별 방문자수, 클릭수, 주문금액, 이동경로 등을 파악하여 상품 및 컨텐츠 구성 변경 시 근거자료로 활용합니다.

  · 인기 카테고리/컨텐츠/상품 분석

  · 카테고리/컨텐츠/상품별 매출 분석

  · 카테고리/컨텐츠/상품별 클릭 추이 분석

  · 주요 컨텐츠/상품간 이동경로 분석

  · 유료검색, 재방문, 회원 등 방문속성 분석


|| 모바일 분석

웹사이트 뿐만 아니라 모바일 앱과 모바일 웹의 클릭 데이터를 함께 분석하여 디지털 채널별 이용패턴을 쉽게 비교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앱과 웹에 로깅 API 또는 스크립트 삽입

  · 모바일 OS, 제조사, 기기별 이용통계 분석

  · 웹과 모바일에서 이용하는 컨텐츠를 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