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로그

|| 개요

와이즈로그는 웹사이트 이용 트래픽과 고객의 다양한 활동내역을 바탕으로 비즈니스 관점의 온라인 마케팅 성과지표를 추출하는 고급 웹 비즈니스 분석 도구입니다.

|| 웹분석 목표

와이즈로그는 온라인 서비스를 어떻게 얼마나 이용하는지, 어떤 경로로 시작하여 어떻게 목표행동에 도달 하는지, 어떻게 방문을 종료하는지 등 방문자의 모든 행동에 대한 상세한 분석을 기반으로 웹사이트 최적화와 온라인 마케팅 효과 극대화를 목표로 합니다.


|| 기대효과

최적화된 웹 서비스를 위해서 유입경로, 컨텐츠 네비게이션, 전환율, 캠페인 분석 등 서비스 이용현황과 웹 방문자 행동 패턴을 정량적으로 측정하여 성공적인 온라인 비즈니스를 계획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 활용방향

다양한 분석기법을 통해 온라인 고객의 요구를 정확히 판단할 수 있고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의 구매 의사 분석 및 잠재 고객 분석 등 고객 행동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 웹사이트 성과지표 측정 · 마케팅 효과 측정
· 타겟 회원 추출 · 전환/이탈 시나리오 측정
· 이탈고객 최소화 · 방문 패턴 및 행동 파악
· 타겟 마케팅 대상 획득 · 마케팅 효과 극대화
· 관심 컨텐츠 파악 · 온라인 비즈니스 최적화
· 이동경로 분석 · 전사 마케팅 시스템 연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