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 신청방법

넷스루는 다양한 고객지원 방법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고객께서 편리한 방법으로 연락해 주시면 성실히 문제를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온라인 문의

제품 이용 중 문의사항이나 불편사항을 온라인 질문을 통해 접수해 주시면, 확인 후 담당 엔지니어가 연락하여 해결해 드립니다. 익일 오전(평일기준)까지 처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이메일/전화/팩스

고객사의 장애대처에 대한 모든 기술지원은 고객사 담당 엔지니어와 직접 연결되어 지원됩니다. 담당 엔지니어는 고객사의 문제점을 진단하고 분석 후 신속하고 친절한 대처방안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 원격지원 서비스 이용방법

기술지원을 요청한 고객사로 담당 엔지니어가 직접 방문하지 않고 본사에서 인터넷을 통해 지원되는 원격지원 서비스입니다.
단, 고객사의 시스템으로 원격 접근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직접 방문하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원격지원을 위해서 필요한 다음과 같은 정보는 사전에 준비해 주셔야 합니다.

  · WiseLog 접속 URL : WiseLog 보고서와 분석 환경설정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서 접근이 필요합니다.

  · WiseLog 접속 : 아이디/패스워드 WiseLog에 접속할 때 필요한 로그인 정보가 필요합니다.

  · 방화벽 설정 유무 : 방화벽 설정시 엔지니어가 접근할 수 있도록 엔지니어 PC의 IP를 열어 주어야 합니다.
// 홈페이지 분석 스크립트 (GTM 중복) 제거 - WLO, G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