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 개요

넷스루의 기술지원 서비스는 고객사의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을 위해서 신속하고 체계적인 서비스로 최고의 만족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사용 시 발생하는 장애와 궁금증을 신속하게 해결하도록 업계 최고의 엔지니어로 구성된 고객지원팀을 구성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고객지원 서비스 활동



  · 정기적인 예방점검을 실시하여 시스템 개선

  · 시스템 안정화를 위한 1년간 무상 유지보수 실시

  · 장애대처를 위한 고객사별 전담 기술인력 제공

  · 지속적인 교육훈련을 통한 기술지원 인적자원 관리

  · 소프트웨어 운영 신기술을 적극 도입하여 시스템의 신뢰성을 확보

|| 고객지원체계

최상의 고객지원을 위해 정기적인 예방점검을 하고 있으며, 고객지원팀을 별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소속 인원에게 지속적인 교육훈련을 지원하고, 고객감동의 마음가짐을 잊지않도록 교육하고 있습니다.

|| 고객지원 서비스 활동


// 홈페이지 분석 스크립트 (GTM 중복) 제거 - WLO, G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