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로드

◆ 문제점

1. 유료 VOD 구매 및 무료 VOD 시청 정보를 기반으로 자동화된 컨텐츠 추천을 못함
2. XML로 관리되는 컨텐츠 정보에 대한 메타데이터 재구성과 속성값 다중 처리를 필요로 함
3. 하나가 아닌 복수개의 추천 로직이 혼합된 컨텐츠 추천을 필요로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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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행결과

1. 셋탑박스 메뉴 중 6개 영역에 상황에 맞게 개인화된 추천 VOD를 노출
2. 지역별 선호 아이템 추천
3. 선호 감독/배우의 대표작 추천
4. 연관상품 추천
5. 전환상품 추천

 

◆ 도입효과

1. 사용자의 이용 상황과 행동 패턴에 따라 선호할 만한 컨텐츠를 적절한 시기에 노출
   → 구매 전환율이 증가
2. 연관 VOD추천을 통한 폭 넓은 상품을 추천
   → 경쟁사 대비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
   → 연관 VOD추천을 통한 폭 넓은 상품 추천 가능
3. 간편한 설정을 통한 다양하고 빠른 추천 로직 적용
4. 고객 맞춤형 컨텐츠 제공으로 구매 전환율 향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