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ter, easier, more accurate communication
for customer satisfaction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며 신뢰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즉각적으로 소통하겠습니다.

FAQ

자주 질문하는 내용을 검색하여 빠르게 문제를 해결해 보세요.

[DataStory] 세그먼트란 ?

넷스루 2017.07.27

DataStory에서전체 방문자의 행동 패턴 뿐 아니라 사용자 유형별로 차별화된 행동 패턴을 파악할 수 있도록 세그먼트 분석 기능을 제공합니다

 

DataStory에서는 기본적으로 방문 특성, 유입 채널별, 전환 행동별 세그먼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 방문 특성 기반 세그먼트:  신규방문/재방문, 구매방문/비구매방문, 회원방문/비회원방문, PC방문/모바일 방문

2, 유입채널별 세그먼트: 보고서 설정 > 유입분석 설정에서 제공되는 유입채널별 세그먼트 

3. 전환 행동별 세그먼트:  데이터 및 세그먼트 설정 > 전환 설정> 사용자 정의전환 설정에서 설정된 전환행동별 세그먼트

 

또한, 고객사가 보유한 회원 정보를 연동하면 회원 정보 기반의 세그먼트도 가능합니다. (예: 성별, 연령대, 지역, 직업, 고객 등급 등)

 

그리고, 기본으로 제공되는 세그먼트 조건과 회원 정보 세그먼트 조건을 다양하게 조합하여 고객사 만의 세그먼트를 추가로 설정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그먼트를 이용해서 보고서를 분석하게 되면, 전체 방문자의 방문 패턴에서는 알 수 없었던 정보를 세그먼트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문의 전화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