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ter, easier, more accurate communication
for customer satisfaction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며 신뢰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즉각적으로 소통하겠습니다.

FAQ

자주 질문하는 내용을 검색하여 빠르게 문제를 해결해 보세요.

[SmartOffer] 웹사이트 외에도 개인화된 상품 추천을 적용할 수 있나요?

넷스루 2015.11.06

E-mail, SMS/MMS, Push 시스템과 같이 non-interactive한 아웃바운드 채널시스템에도

개인화된 추천 상품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아웃바운드 채널에 할당된 추천시나리오에 대해서는 SmartOffer가 대상고객군에 대한 추천데이타를 배치로 생성하여 아웃바운드 채널로 전달하고 각 채널에서는 정해진 템플릿에 맞게 레이아웃을 구성한 후 배치로 일괄 발송하여 사용합니다. 사용자가 사이트를 떠나있지만 개인화된 아웃바운드 마케팅을 통해 다시 방문하여 관심사를 재확인하고 구매를 유도하기 위해 활용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문의 전화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