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ter, easier, more accurate communication
for customer satisfaction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며 신뢰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즉각적으로 소통하겠습니다.

새소식

공지사항, 보도자료 등 넷스루의 최근 소식을 빠르고 정확하게 알려드립니다.

위즈게이트, 고객관계관리(eCRM) 시스템 구축!!

넷스루 2001.08.04

○ (株)위즈게이트(社長 손승철)는 자사의 게임서비스인 엠게임(www.magame.com)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게임이용 패턴 및 게임별 이용특성을 분석하여 1:1 마케팅을 전개할 수 있는 eCRM 시스템을 구축키로 하고, 데이터마이닝엔진 및 eCRM 솔루션 개발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株)넷스루(社長 張進國,www.nethru.co.kr)와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6월 1일 밝혔다. 



○ 이번에 구축되는 시스템을 이용하면, 게임을 이용하는 모든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패턴을 분석하여 DB화 함으로써, 개별 이용자의 게임 이용취향이나 게임의 수익성등을 마케팅담당자가 수시로 파악할 수 있게 된다.


○ 또한 이를 이용하여 개별 이용자의 취향에 맞춘 맞춤형 게임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됨은 물론, 정확한 이용자의 요구를 조기에 발굴하여 소비자의 입맛에 맞는 각종 게임서비스의 조기개발 및 확보도 가능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 위즈게이트의 eCRM 시스템 구축을 진두지휘하고 있는, 전략기획실 권이형이사는 "게임업계 최초로 eCRM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유료화를 통한 수익원 개발에 더욱 힘을 얻게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끝> 

온라인 문의 전화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