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ter, easier, more accurate communication
for customer satisfaction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며 신뢰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즉각적으로 소통하겠습니다.

새소식

공지사항, 보도자료 등 넷스루의 최근 소식을 빠르고 정확하게 알려드립니다.

방문자 집단 분석으로 '데이터스토리' 기능 강화

넷스루 2019.10.10

디지털  분석  솔루션 데이터스토리는 방문자 집단을 추적 분석하고 이에 따라 마케팅 주기나 활동을 정교하게 정의하여 마케팅 효과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방문자 집단 분석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방문자 집단 분석은 마케팅을 통해 유입된 방문자가 계속 사이트를 방문하는지, 앱 설치 이후 재접속하는 사용자는 얼마나 되는지, 자주 방문한 사용자가 과연 구매를 많이 하는지 등 사이트 방문자들이 일정 기간 동안 어떻게 활동하는지를 파악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특히 기간 코호트 분석은 특정 기간동안 동일한 특성을 가진 방문자 집단을 정의하고, 그 기간동안 진행된 캠페인을 통해 유입된 방문자가 캠페인 종료 후 얼마나 계속 방문하고 며칠 째 구매를 하는지 등을 분석할 수 있어 캠페인 효과를 보다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 집단 분석 자세히 보기

충성도 분석으로는 조회 기간동안 사이트 방문자들이 몇 번 방문하고, 몇 페이지를 조회하고, 얼마나 머물었는지에 따라 구매에 미치는 영향력이나 사이트 참여도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달 간 20회 이상 방문한 방문자가 그 이하로 방문한 경우보다 구매수가 2배 이상 높다면 15~19회 방문자에게 좀 더 방문하도록 유도하는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교차기기 분석으로 PC와 모바일 기기를 이용하는 방문자 집단의 비중과 이용 패턴, 구매 패턴 등을 분석하여 기기에 맞는 마케팅 및 콘텐츠 관리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

넷스루는 최근 웹분석 트렌드에 맞춰 솔루션을 발 빠르게 강화하며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시장의 선두자리를 지키기 위해서 노력하겠습니다.

34105d05eeb817a50c26d4edcc32a642_1436174 

 

 

 

 

 

 

 

온라인 문의 전화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