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ter, easier, more accurate communication
for customer satisfaction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며 신뢰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즉각적으로 소통하겠습니다.

새소식

공지사항, 보도자료 등 넷스루의 최근 소식을 빠르고 정확하게 알려드립니다.

인터넷 서비스 이용 ‘가뿐’ - 포스코신문(99/9/23)

넷스루 2001.03.28

포항공대 벤처 ‘넷스루’ 무료제공


인터넷 사용자들은 보통 이메일 채팅 등 여러 가지 회원제 서비스에 가입하다. 이때 새로 가입할대 마다 이름, 직업, 나이, 주소 등 신상정보를 일일이 기입해야 하기 때문에 무척 번거롭고 자신이 가입한 서비스의 아이디(ID)나 패스워드가 기억나지 않아 곤혹을 치르기도 한다. 이러한 불편을 한꺼번에 해소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개발돼 무료로 서비스 되고 있다.

개발업체는 포항공대 창업보육센터내 인터넷 전문업체인 ㈜넷스루 (대표 오영필,25세). 포항공대 학생과 연구원 6명이 지난 7월 말 자본급 5000만원으로 설립한 벤처기업이다. 이들은 연구를 거듭한 끝에 인터넷 회원제 종합 프로그램인 ‘넷스루(http://www.nethru.co.kr)’를 개발, 이달부터 서비스에 나섰다.

이 서비스는 인터넷 사용자가 넷스루에 처음 가입할 때만 신상정보를 입력하면 넷스루 홉페이지에서 제휴관계를 맺은 다른 인터넷 서비스 업체의 회원 등록이나 경품등록등을 자동적으로 할 수 있게 된다.

또 별도로 아이디나 패스워드를 입력하지 않고 단 한번의 클릭으로 다른 회원제 서비스들의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다.

넷스루는 인터넷 서비스를 분야별로 나눠 요약정보를 제공하고, 사용자의 연령이나 성향에 맞는 서비스를 꾸러미로 모아 한 번에 가입할 수 있는 기능도 갖추고 있다.

넷스루의 오영필 대표는 기존의 인터넷 회원제 서비스나 증권 카드 통신업체 등과 제휴해 모든 인터넷 사용자에게 원스톱(one stop)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넷스루를 세계적인 인터넷 사이트로 만들 것 이라고 야심찬 포부를 밝혔다.

넷스루는 인터넷 회원제 서비스 업체들에 대한 평가와 이에 따른 부수입, 광과 수익 등으로 운영된다. 

온라인 문의 전화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