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축사례
온라인 고객의 행동패턴에 맞춘 고객 세그먼트별 선호지수를 기반으로 더욱 정교한 타겟 마케팅을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목표 고객별 타겟 마케팅
인터넷 뱅킹을 이용하는 고객의 세그먼트별 이용패턴 및 선호도를 파악한 후, 목표 고객을 대상으로 선호하는 금융상품을 추천하는 타겟 마케팅을 실행하였습니다.

고객 중심으로 비즈니스를 강화
온라인 쇼핑몰 이용고객을 분석하여 온라인 고객의 행동 패턴을 표준화 하였고 맞춤형 캠페인으로 마케팅 효율을 높여 고객 중심 비즈니스를 강화하였습니다.

온라인 고객가치 파악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의 양적 선호도와 질적 선호도를 측정할 수 있으며 다른 고객 대비 상대적 선호도를 정확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