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및 서비스 > 커스터머포커스 > 주요특징

커스터머포커스 온라인 마케팅의 성과를 높이는 고객 행동 기반 타겟팅 솔루션

주요특징

고객을 행동 유형별로 프로파일링 하여 고객의 선호도를 파악하고 고객 행동패턴에 맞춘 타겟마케팅을 가능하게합니다.

고객 유형별 행동 분석

커스터머포커스는 웹로그 데이터에 있는 개별 고객의 방문, 검색, 구매 등 사이트 내 다양한 행동 정보를 외부 고객데이터와 연동하여 여러 고객 유형으로 구분하고, 정의된 고객 유형간 행동 패턴을 관찰하고 비교할 수 있습니다.

  • 웹사이트에 유입한 고객의 속성/유형 파악 가능
  • 고객 유형별 행동 분석을 통한 마케팅 활용 용이
고객 유형별 행동 분석
선호 컨텐츠 분석
선호 컨텐츠 분석

고객의 주요 행동에 가중치를 부여하여 선호의 강도를 표현하는 이용지수, 선호지수, 매니아지수를 바탕으로 고객 유형별 선호하는 컨텐츠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 개인 고객 및 고객 유형별 선호하는 컨텐츠 파악 가능
  • 타겟 고객군에게 개인화된 추천 및 특정 컨텐츠 프로모션을 위한 선호 컨텐츠 활용
연관/전환분석

검색으로 유입된 고객들이 많이 조회 또는 구매하는 상품 등과 같이 특정행동 기준으로 전환된 컨텐츠를 분석하고, 연관분석으로 같이 선호하는 컨텐츠의 연관성을 분석하여 추천 시스템에서 활용 가능하도록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 연관 컨텐츠 분석 및 전환 분석 가능
  • 특정 행동과 컨텐츠 선호도간 연계 분석
연관/전환분석
고객 타겟팅공
고객 타겟팅

외부데이터와 연동으로 고객 속성과 웹로그분석 기반의 행동 정보를 바탕으로 다양한 마케팅 목적에 맞는 고객 명단을 추출할 수 있습니다.

  • 연관 컨텐츠 분석 및 전환 분석 가능
  • 특정 행동과 컨텐츠 선호도간 연계 분석
고객 프로파일 분석

커스터머포커스는 조회 및 구매한 행동을 기반으로 고객별 상세한 프로파일 정보를 제공하여 개별 고객의 특성을 보다 폭넓게 이해할 수 있어 타겟 마케팅 활동에 유용하게 활용됩니다.

  • 고객별 구매, 방문 패턴 등을 상세하게 조회 가능
  • 고객 유형별 주요 특성 파악 용이
고객 프로파일 분석
제품소개서 다운로드

모바일 페이지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