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및 서비스 > 커스터머포커스 > 개요

커스터머포커스 온라인 마케팅의 성과를 높이는 고객 행동 기반 타겟팅 솔루션

개요

커스터머포커스는 고객이 어떤 경로로 방문하여 무엇에 관심을 보이며, 얼마 동안 머물고, 어떤 것을 조회하고, 구매하였는지 등을 분석함으로써 고객의 니즈, 선호도, 행동패턴 등을 이해하여 고객 가치를 파악하고 다양한 타겟 마케팅이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솔루션입니다.

행동 기반 타겟팅 목표

고객의 웹사이트 이용 이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구매 이력 및 행동패턴에 대해 이해하고, 고객의 가치 및 성향을 파악하여 적합한 고객군에게 효과 적인 마케팅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정교한 타겟 마케팅 실현을 목표로 합니다.

행동 기반 타겟팅 목표
기대효과

고객의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력과 구매이력을 바탕으로 고객 행동을 분석한 후, 고객 가치를 파악하고 고객의 성향을 이해하여 적합한 타겟 고객군을 발굴하고 효과적인 마케팅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기대효과
활용방향

다양한 분석기법을 통해 온라인 고객의 요구를 정확히 판단할 수 있고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의 구매 의사 분석 및 잠재 고객분석 등 고객 행동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활용방향
제품소개서 다운로드

모바일 페이지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