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및 서비스 > 데이터라이브 > 주요기능

데이터라이브 디지털 채널 활용효과를 실시간으로 분석하는 솔루션

주요기능

데이터라이브는 디지털 서비스 운영현황을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방문수, 페이지뷰, 유입채널, 검색어와 같은 주요 지표를 제공하고 구매 금액, 조회가 많은 상품이나 카테고리 등을 대시보드로 제공하여 웹사이트 운영과 온라인 마케팅, 매출효과를 실시간으로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실시간 대시보드를 통한 주요 지표 분석
디지털 채널 모니터링에 필수적인 KPI 위주로 대시보드를 구성하였고
실시간으로 주요 변화를 확인하고 예측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채널의 목표 도달률 분석
현재까지의 누적 목표 도달률과 그래프의 기울기를 통해서 디지털 채널의 목표도달률이
증가하는 정도를 시간대별로 파악할 수 있으며 현재시점, 어제, 그리고 지난주
같은 요일 그래프를 겹쳐서 봄으로써 이후 상황을 예측해 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상품/컨텐츠/GNB/카테고리 분석
실시간으로 이슈가 되는 컨텐츠 항목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시기 적절하게 노출된 컨텐츠의 효과를
확인하고, 쇼핑 상품의 경우 상품의 수요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유입 채널 실시간 분석
직접 유입, 제휴 사이트, 검색엔진, 배너, 소셜 사이트 등을 통해서 유입되는 방문수와 상대적인
비중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검색어 변화 분석
사이트 내부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검색어를 실시간으로 파악하여 이용자의 현재
관심분야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방문 기기별 트래픽 실시간 분석
디바이스와 운영체제별 실시간 접속 현황을 확인할 수 있어 특정 환경에서 발생하는 오류/장애
등에 대해 바로 확인하고 상황을 파악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제품소개서 다운로드

모바일 페이지로 이동
// 홈페이지 분석 스크립트 (GTM 중복) 제거 - WLO, G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