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및 서비스 > 데이터스토리 > 주요특징

데이터스토리 다양한 관점으로 적시에 분석하는 디지털 분석 솔루션

주요특징

데이터스토리는 고객 행동을 세분화하여 디지털 인사이트를 발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특히 대용량 데이터 분석 기반의 병렬 처리 기술을 확보하여 복잡한 세그먼트 조건에도 즉시 분석이 가능합니다.

심층 분석이 가능한 세그먼트 분석

세그먼트별 전환율 변동을 직관적인 비교 차트와 테이블로 제공하여 쉽게 비교가 가능하고 우수 고객 세그먼트의 특성을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조건의 세그먼트 조합
  • 외부 데이터 연동을 통한 세그먼트 조합
  • 편리한 세그먼트 생성
심층 분석이 가능한 세그먼트 분석
유입에서 전환까지 이동 경로 시각화
유입에서 전환까지 이동 경로 시각화

각 세그먼트별로 유입채널 부터 전환 페이지까지 어떤 경로로 이동 하는지 추적이 가능하며, 특정 경로에서 이탈한 회원 속성 정보를 조회할 수 있어 타겟 마케팅에 활용이 가능합니다.

  • 유입부터 이탈과 전환 추적이 가능한 시각화된 이동경로 분석
  • 전환이나 특정 페이지를 중심으로 이전 경로 분석
다양한 업종별 특성을 반영한 컨텐츠 분석

컨텐츠간 Vertical 비교와 Horizontal 비교가 가능하고 방문 세그먼트별로 주로 이용하는 컨텐츠를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 온라인 서비스 분야별로 설정이 편리한 컨텐츠 분석 템플릿
  • GNB와 동일한 컨텐츠 구조에서 바로 매트릭스가 파악되는 컨텐츠 이용분석
다양한 업종별 특성을 반영한 컨텐츠 분석
인사이트 도출이 편리한 분석 인터페이스
인사이트 도출이 편리한 분석 인터페이스

디지털 서비스 관리에 필요한 주요 핵심 지표를 중심으로 분석 범위를 좁혀 가면서 지표 변화에 영향을 준 원인을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 주요 지표 변인을 쉽게 찾아 가도록 보고서 조회
  • 동일한 웹환경에서 편리하게 보고서 설정과 조회
  • 전환목표 중심의 직관적인 세그먼트 비교
제품소개서 다운로드

모바일 페이지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