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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스토리 다양한 관점으로 적시에 분석하는 디지털 분석 솔루션

주요기능

데이터스토리는 방문고객의 특성에 따라 세그먼트별로 고객행동 분석이 가능하여 온라인 서비스 이용행태를 세분화시켜 분석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 세그먼트별 행동분석으로 빠르게 마케팅 인사이트를 발견

방문자의 행동을 세분화 하여 방문자 세그먼트별 행동분석으로 마케팅 인사이트를 더욱 빠르고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조건의 세그먼트 조합
방문유형 + 회원속성 + 상품 및 컨텐츠 속성 + 구매속성
  • 웹사이트의 방문 속성과 유입/전환관련 속성, 회원/상품 속성 등의 기준을 조합
    • 예) 기획전으로 유입하여 구매하지 않은 30대 남성 고객
    • 예) 모바일로 가전카테고리를 방문한 고객
즉각적인 세그먼트 시뮬레이션
세그먼트 선택 후 즉각적인 분석으로 적시에 인사이트를 확보
  • 보고서에서 새로운 세그먼트를 설정하고 바로 결과 확인
  • 의미 있는 세그먼트는 설정을 저장하여 지속적으로 조회
  • 세그먼트별로 주요 성과 지표에 미치는 특성을 파악
세그먼트간 행동비교
세그먼트별 다양한 행동 특성을 한눈에 비교
  • 여러 개의 관심 세그먼트 행동을 동시에 비교
  • 세그먼트별 주요 KPI의 차이를 파악
  • 세그먼트간의 동일한 KPI 추이를 발견
방문 세그먼트별 네비게이션 경로를 시각화

전체 방문자와 세그먼트 유형별로 네비게이션 패턴이 어떻게 다른지 시각적으로 비교 가능하고, 이탈이 많은 경로에서는 이탈 속성을 파악하고 관련 페이지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유입중심 경로추적
다양한 방문시작 채널부터 분석하여 방문자 경험을 파악
  • 유입경로를 기준으로 전체 방문자와 세그먼트별 방문자의 이동 패턴을 비교
  • 이탈이 많은 이동경로에서 유입방문의 속성 정보를 조회하거나 관련 페이지를 분석
  • 사이트 개선 또는 타겟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데 활용
목표 페이지 중심 역방향 경로추적
목표페이지에 가장 영향을 많이 주는 페이지 발견
  • 사용자가 정의한 목표 페이지 중심으로 이전에 방문한 경로를 역으로 추적
  • 목표 페이지 이전의 페이지 정보를 통해서 영향을 많이 주는 페이지를 파악
  • 고객이 쉽게 목표페이지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 사이트 구조를 최적화
온라인 서비스 업종별 특색에 맞게 분석

온라인 서비스 업종별로 컨텐츠 보고서 템플릿을 제공하여 분석 설정 작업을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패러미터 코드 연동 분석
동적 페이지의 컨텐츠가 바뀌어도 자동 리포팅
  • 컨텐츠가 동적으로 바뀌어도 별도의 스크립트 삽입 및 설정 변경이 불필요
  • 페이지 URL 패러미터의 코드를 기준으로 컨텐츠 DB 정보와 연동하여 분석
  • 웹사이트 업종에 맞는 다양한 컨텐츠 보고서를 제공
드릴다운 구조의 컨텐츠 분석
상/하위 단계별, 동일 단계 내 지표 비교 가능
  • 사이트 메뉴(GNB : Global Navigation Bar)와 동일한 구조로 보고서를 제공
  • 분석 목적에 맞는 다양한 컨텐츠 트리 형태의 보고서 구성이 가능
  • 컨텐츠의 단계별 또는 단계내 컨텐츠간 지표 비교가 용이
세그먼트별 인기 컨텐츠 분석
각 세그먼트의 관심 컨텐츠를 파악
  • 세그먼트별로 관심 컨텐츠 조회 현황을 파악한 후,
    해당 세그먼트를 대상으로 마케팅 전략을 수립
  • 컨텐츠 조회 현황을 페이지뷰 기준 뿐 아니라 순방문수(UV) 기준으로 파악
  • 세그먼트별 컨텐츠 선호특징에 대한 정확한 인사이트 확보가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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