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및 서비스 > 와이즈로그 > 구축사례

와이즈로그 온라인 마케팅 성과분석을 위한 맞춤형 웹분석 솔루션

구축사례

온라인 방문자의 니즈를 파악하고 효과적인 구매채널을 찾아 내어 고객 관계를 강화하며, ROI가 높은 마케팅 캠페인을 찾아내 제품이나 서비스 판매를 개선합니다.

유입 효과 분석

온라인 서비스로 유입되는 메일, 광고, 제휴사 등과 같은 매체별로 유입 방문수, 전환 방문수, 구매 전환율, 매출액 등 유입 효과를 측정합니다.

유입 효과 분석
  • 제휴 마케팅 효과 분석
  • 유입 키워드별 분석
  • 이메일 캠페인 효과 분석
  • 포털 유입 효과 분석
  • 가격비교사이트 유입 효과 분석
구축사례 바로가기
마케팅 효과 분석

온라인 서비스의 캠페인 및 프로모션 효과와 방문자 분석을 일별/주별/월별/분기별로 측정하여 온라인 고객의 서비스 이용 트렌드와 구매 패턴을 마케팅 전략에 활용합니다.

마케팅 효과 분석
  • 이벤트, 기획전 캠페인 효과 분석
  • 공동구매 효과 분석
  • 내부 검색어별 구매 효과 분석
  • MD 추천상품 구매 효과 분석
  • 주요 구매 경로 분석
구축사례 바로가기
방문자 행동 분석

메인 페이지의 영역별 클릭율을 측정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향상시키고 원하는 전환목표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온라인 서비스를 최적화 합니다.

방문자 행동 분석
  • 메인 페이지 클릭 영역 분석
  • 주요 페이지 이동 경로 분석
  • 주요 카테고리/도메인 이동경로 분석
  • 기간별 관심 카테고리/상품/검색어 분석
구축사례 바로가기
상품/컨텐츠 분석

홈페이지의 GNB(Global Navigation Bar) 형태와 동일한 구조로 메뉴별, 카테고리별, 컨텐츠별, 상품별 방문자수, 클릭수, 주문금액, 이동경로 등을 파악하여 상품 및 컨텐츠 구성 변경 시 근거자료로 활용합니다.

상품/컨텐츠 분석
  • 인기 카테고리/컨텐츠/상품 분석
  • 카테고리/컨텐츠/상품별 매출 분석
  • 카테고리/컨텐츠/상품별 클릭 추이 분석
  • 주요 컨텐츠/상품간 이동경로 분석
  • 유료검색, 재방문, 회원 등 방문속성 분석
구축사례 바로가기
모바일 분석

웹사이트 뿐만 아니라 모바일 앱과 모바일 웹의 클릭 데이터를 함께 분석하여 디지털 채널별 이용패턴을 쉽게 비교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분석
  • 모바일 앱과 웹에 로깅 API 또는 스크립트 삽입
  • 모바일 OS, 제조사, 기기별 이용통계 분석
  • 웹과 모바일에서 이용하는 컨텐츠를 비교
구축사례 바로가기
제품소개서 다운로드

모바일 페이지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