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교한 타깃 마케팅
현재 서비스를 사용중인 방문자들의 인구통계학적 특징 뿐만 아니라 방문 패턴, 구매패턴, 선호상품,
현재 관심사 등을 고려하여 보다 구체적인 니즈에 맞는 상품을 방문자에게 실시간으로 추천합니다.
예를 들어 최근 2주간 5회 이상 방문하여 캠핑 관련 상품을 자주 보았고 초등학생을 자녀로 둔 30, 40대 남자에게 세분화된 상품 추천이 가능합니다.
- DB, 행동 로그, 컨텍스트 기반으로 구체적인 니즈가 파악된 고객을 타깃팅
- 인구통계학적 특징, 방문패턴, 구매패턴, 선호상품, 현재 관심사 정보 등을 조합
- 선호 브랜드/상품, 연관상품 등 세분화된 상품을 선별하여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