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ter, easier, more accurate communication
for customer satisfaction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며 신뢰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즉각적으로 소통하겠습니다.

새소식

공지사항, 보도자료 등 넷스루의 최근 소식을 빠르고 정확하게 알려드립니다.

새해 연휴 고객 지원 안내

넷스루 2011.12.26

안녕하세요? 넷스루입니다.


2011년 저희 넷스루에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말씀 드리며,
2012년 새해 연휴 서비스 이용에 대해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새해 연휴 휴무 기간 : 2011년 12월 30일 (금) ~ 2012년 1월 1일 (일)


연휴 기간동안 와이즈로그 분석 서비스는 평상시와 동일하게 운영되나,
요청 지원 및 고객문의에 대해서는
내부 송년회 및 연휴 일정으로 인해 12월 29일(목) 오후 6시에 중단 되오니
고객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연휴 기간동안 서비스 관련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고객지원 > 1:1 질문(http://www.wiselog.com/nethru/support/qna.do)란을 이용해 주시거나
개별 담당자 분께 연락 주시면 1월 2일(월) 이후 바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2 임진년(壬辰年), 원하시는 모든 일들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온라인 문의 전화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