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ter, easier, more accurate communication
for customer satisfaction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며 신뢰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즉각적으로 소통하겠습니다.

새소식

공지사항, 보도자료 등 넷스루의 최근 소식을 빠르고 정확하게 알려드립니다.

설 연휴 서비스 운영 및 고객지원 안내

넷스루 2012.01.18

안녕하세요. 넷스루입니다.

설 연휴기간 동안 서비스 운영 및 고객 지원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설 연휴 휴무 기간 : 2012년 1월 22일 (일) ~ 2012년 1월 24일 (화)


연휴기간 동안 와이즈로그 분석 서비스는 평상시와 동일하게 운영 되는 반면,
요청 및 문의 사항에 대한 고객지원은 일시 중단 되오니
제품 관련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고객지원 > 1:1 질문(http://www.wiselog.com/nethru/support/qna.do)란을 이용해 주시거나
개별 담당자분께 연락 주시면 1월 25일 (수) 이후 바로 확인 하여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넷스루를 이용 해 주시는 모든 고객님들 행복하고 화목한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온라인 문의 전화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