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ter, easier, more accurate communication
for customer satisfaction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며 신뢰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즉각적으로 소통하겠습니다.

새소식

공지사항, 보도자료 등 넷스루의 최근 소식을 빠르고 정확하게 알려드립니다.

씨톡 고객사 2,000개 돌파 이벤트 진행

넷스루 2012.12.04

실시간 방문자 마케팅 도구,

 

씨톡 고객사 2,000개 돌파 이벤트 진행


관련뉴스전자신문

 

◇ 결제 금액 할인 및 퀴즈 이벤트

◇ 사용자 편의성 확대를 위해 지속적 업그레이드

 

 

○ 실시간 방문자 마케팅 서비스 씨톡(http://www.seetoc.com)은 2,000개 고객사 돌파 이벤트로 12월 7일까지 결제금액 10% 할인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 이번 할인 이벤트는 씨톡 서비스 이용을 위한 결제 금액에서 10%를 할인해 주는 특별 프로모션이다. 씨톡은 3개월 단위로 웹사이트의 트래픽에 따라 과금이 되는데, 고객은 이번 이벤트를 통하여 평균 1만원 이상을 할인 받을 수 있다.


○ 씨톡은 웹사이트 방문자 모니터링, 실시간 고객 상담, 로그분석, 맞춤형 메시지 팝업을 통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가망고객을 발굴하여 구매전환 및 가입전환을 유도하는 실시간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이다.


○ 최근에는 사용자 편의기능 확대를 목적으로 업그레이드를 실시하여 고객이 주로 사용하는 방문자 모니터링과 실시간 고객 상담 기능의 인터페이스를 대폭 개선하였다. 특히 그 동안 스마트폰 앱으로 제공하던 알림 기능을 강화하여 모바일에서 뿐만 아니라 웹 환경에서도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 씨톡 담당자는 "지난해 9월 씨톡 서비스 출시 이후 1년 만에 누적 가입 고객사 1,000개를 돌파하였고, 그 이후 불과 3개월 사이에 2배로 고객사 수가 늘었다"며, "실시간 방문자 마케팅 서비스 이용 고객들의 비용부담을 줄이고, 웹사이트 방문자의 이용행태를 추적하기 위해서 씨톡에 방문할 때마다 즐겁게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한편 씨톡은 사용자 편의성 확대를 위하여 고객의 소리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으며, 실전 온라인 마케팅 경험이 풍부한 씨톡 사용자 의견을 매번 수렴하여 발전시키고 있다. 

온라인 문의 전화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