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ter, easier, more accurate communication
for customer satisfaction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며 신뢰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즉각적으로 소통하겠습니다.

새소식

공지사항, 보도자료 등 넷스루의 최근 소식을 빠르고 정확하게 알려드립니다.

금융권 CDP 도입과 실시간 디지털 마케팅 전략 세미나 개최

관리자 2022.09.20

관련기사 바로가기

전자신문


초개인화 플랫폼 시대를 준비하는 자리

태그 관리기로 실시간 개인화 마케팅 기반 마련


00.jpg 

 

넷스루가 금융기업에 특화된 세미나로 전경련회관 컨퍼런스센터(서울 영등포구)에서 9월 7일 '금융권 CDP 도입과 실시간 디지털 마케팅 전략' 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01.JPG 

 

금융권의 차세대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로 CDP 도입과 실시간 디지털 마케팅을 제시하면서, 비대면 금융서비스를 강화하는 초개인화 플랫폼 시대를 대비하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02.JPG 

 

이날 세미나에서는 △디지털 대전환 시대의 금융마케팅 변화(PwC 양진형 디렉터) △옴니채널을 활용한 금융권 실시간 마케팅 시스템 구축 전략(이노티즈 이기문 대표 컨설턴트) △CDP기반의 고객 데이터 활용 전략 (LG CNS 이주호 팀장) △시중은행 마이데이터 실시간 디지털 마케팅 구축 사례(넷스루 박인우 이사) 등이 발표되었습니다.

 

03.JPG  

 

마지막 연사인 넷스루의 박인우 이사는 다양한 디지털 채널에서 로그 기반의 고객 행동 데이터에 대한 수집 자동화를 강조 하였습니다. 

특히 태그 관리기를 이용하여 실시간으로 데이터 생성과 수집, 전송이 가능해져 실시간 개인화 마케팅의 여건을 마련할 수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고객이 마이데이터 채널을 방문할 때 앱 행동 및 API 수집 데이터의 변화를 실시간으로 감지하고 고객 여정을 분석하여, 적시에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실시간 디지털 마케팅 시스템을 구축하면서 경험한 이슈와 해결책을 제시해 많은 호응을 얻었습니다.

 

04.JPG

 

넷스루는 고객행동 수집, 고객행동 분석, 고객행동 감지, 개인화 추천 등 금융권에 맞춘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공급을 수행해 왔습니다.

최근에는 KB국민은행, 하나은행, 우리은행, NH농협은행, 광주은행, 웰컴저축은행, 신한카드, 현대카드, 하나카드의 마이데이터 서비스 등 다양한 기업들과 공급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온라인 문의 전화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