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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보라이프플래닛, 넷스루 디지털 분석 솔루션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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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2020-01-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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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보라이프플래닛, 넷스루 디지털 분석 솔루션 도입

 

유입 채널별 보험가입 전환율 분석
이동경로 분석으로 사용자 경험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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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기업 넷스루가 교보 라이프 플래닛 생명보험(www.lifeplanet.co.kr)에 디지털 분석 솔루션 '데이터스토리'를 공급했습니다.

교보 라이프 플래닛은 검색어, 배너광고, 제휴마케팅, 캠페인 등의 유입 채널별로 보험가입의 전환효과를 분석하여 마케팅 효율성을 높일 계획입니다.

특히 모바일앱과 모바일웹을 구분하여 사용자 경험을 분석하고, 웹페이지의 영역별 클릭분석과 메뉴간 이동경로 분석으로 사용자 경험을 강화할 목적으로 데이터스토리를 도입하였습니다.

또한 웹사이트나 모바일에 접속한 비식별 고객이 로그인 후 식별 상태가 되었을 때, 비식별 상태의 관심 상품을 분석하여 고객 성향에 맞는 상품 추천 서비스도 향후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를 위해 교보 라이프 플래닛은 PC웹, 모바일웹, 모바일앱의 모든 클릭 이벤트를 수집하여 고객의 행동 데이터를 분석하고 내부에 적재하도록 기존 솔루션을 데이터스토리 솔루션으로 교체하였습니다.

교보 라이프 플래닛은 고객의 성별이나 연령대별로 관심 상품을 분석하고 정량적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용자 니즈를 발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데이터스토리는 다양한 데이터 수집방식을 제공하고 데이터를 내재화 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 블로그, 카페, 광고 등 유입된 방문자의 보험상품 탐색경로, 보험가입 단계를 분석할 수 있어서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활동을 가능하게 해 줍니다.

넷스루는 교보라이프플래닛 외에도 흥국화재, 한화생명, 더케이손해보험, 동양생명, 메리츠화재, AIG손해보험, 교보생명, KDB생명 등의 보험업종에 디지털 분석 솔루션을 공급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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