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 새소식

새소식

새소식

KB국민은행에 실시간 행태감지 및 개인화 추천 솔루션 제공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0-10-12

본문

KB국민은행에 실시간 행태감지 및 개인화 추천 솔루션 제공

관련기사 바로가기

BIKOREA  ▷뉴스토마토

 

170dacaccbd54084ec85dd17c9cce82c_1602481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기업 넷스루가 KB국민은행의 차세대 전산시스템 '더케이(The K) 프로젝트'에 실시간 행태감지 및 개인화 추천 솔루션을 공급하였습니다.

더케이 프로젝트 중 넷스루가 구현하는 부분은 금융인프라 고도화를 통해 모든 채널에서 실시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는 KB 국민은행의 핵심 사업입니다.

넷스루의 행태감지 솔루션 스마트CEP는 실시간 고객 클릭정보를 수집하여 각종 디바이스(PC, 모바일)를 통한 검색 및 접근 등 고객 접점 채널의 행태를 감지하고 고객에게 개인화된 맞춤형 오퍼를 제공합니다.

더케이 프로젝트로 인해 KB국민은행은 온라인 채널의 고객 행동 이력과 콜센터 상담, 영업점 내방 이력 및 상담 등 오프라인의 고객 행동 이력을 매끄럽게 연계하는 인프라를 마련하였습니다.

이처럼 채널별 고객 행태 감지 정보를 공유하는 시스템 모델은 앞으로도 은행권 IT프로젝트에서 자주 사용될 것으로 예측됩니다.

넷스루는 금융권의 디지털 분석과 개인화 추천 솔루션 분야에서 높은 기술력과 업력을 인정 받아 KB국민은행 뿐만아니라 신한은행, NH농협은행, 스탠다드차타드 은행, 인터넷우체국, 부산은행, 경남은행, 광주은행 등 개인화 추천 시스템을 공급하였습니다.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모바일 페이지로 이동